가맹본부의 브랜드를 차별화 및 자산화하고 사업 성장의 무기로 만들어 드립니다
· 브랜드 구축은 로고 디자인에 그치지 않습니다
· 예비 창업주에게는 기업의 가치와 철학을 전달하고,
최종 이용 고객과는 공감대를 형성함으로써
인지도, 신뢰도, 호감도를 높일 수 있는
기업의 자산(Asset)이자 정수(Essence)입니다
· 컴퍼니움은 가맹 본부의 브랜드에
컨셉과 스토리를 개발하여 가치를 더함으로써
생동감 있게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
지원합니다
· 가맹본부 브랜드 경쟁력
· 메뉴, 인테리어 등
· 매출 및 수익 확보 방안
· 투자 / 점포 / 지원
· 효율적 운영
· 특별한 고객 경험
· 검색 → 방문 → 이용 → 재방문
차별적 요소 부각
· 인플루언서, 체험단
· Review, 숏폼 콘텐츠 확산
· 신메뉴 출시 및 판매 확대
· 사이드 메뉴, 음료 등
부가매출 확대
· 리뷰 및 재방문 이벤트